혹시 밤에 잠자리가 불편해서, 귀여운 잠옷 입고 꿀잠 자고 싶은데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신가요? 저도 그랬습니다! ㅠㅠ 특히 여름에는 땀도 많이 나고, 잠옷이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잠을 설치기 일쑤잖아요.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스파오 망그러진 곰 핑크 반팔 잠옷 파자마 세트! 귀여운 디자인에 끌려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,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. 솔직하게 써볼게요!
푹신하고 시원한 촉감! 여름밤 꿀잠 예약
사실 잠옷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촉감이에요. 아무리 예뻐도 땀 흡수가 안 되거나 피부에 닿는 느낌이 까끌거리면 절대 손이 안 가더라구요. 스파오 망그러진 곰 파자마는 부드러운 면 소재라 그런지, 땀 흡수도 잘 되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정말 좋았어요.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잘 수 있어서 여름 내내 잘 입을 것 같아요. 땀 많이 흘리는 분들께 특히 추천!
귀여움 폭발! 망그러진 곰 디자인에 심쿵
솔직히 디자인 때문에 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…! 핑크색 바탕에 망그러진 곰 캐릭터가 콕 박혀 있는데, 너무 귀엽지 않나요? (곰돌이 덕후 인증) 파자마를 입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! 집에서 편하게 입는 옷이지만, 예쁜 옷 입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잖아요? ㅎㅎ 덕분에 잠옷 입고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.
남녀공용이라 커플 잠옷으로도 딱!
이 파자마는 남녀공용으로 나와서 커플 잠옷으로도 좋겠더라구요. 사이즈도 다양하게 나와서 체형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! 저는 평소에 낙낙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한 사이즈 크게 샀더니, 훨씬 편안하고 좋았어요. 남자친구랑 커플 잠옷 맞춰 입고 꽁냥거리는 상상… 벌써부터 행복하네요!
아쉬운 점: 얇은 소재, 잦은 세탁은 피해주세요!
물론 완벽한 제품은 없겠죠? ㅠㅠ 이 파자마의 아쉬운 점은 소재가 얇다는 거예요. 물론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에는 좋지만, 내구성이 조금 걱정되더라구요. 잦은 세탁은 피하고, 손세탁하거나 세탁망에 넣어 돌리는 걸 추천합니다! 그리고 핑크색이라 땀 얼룩이나 이염에 조금 취약할 수도 있으니, 밝은 색 속옷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.
총평: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!
결론적으로 스파오 망그러진 곰 핑크 파자마는 다음과 같은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!
- 귀여운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
- 부드러운 촉감의 잠옷을 찾는 분
- 땀 흡수 잘 되는 시원한 여름 잠옷을 찾는 분
- 커플 잠옷을 찾고 있는 분
올여름, 스파오 망그러진 곰 파자마 입고 꿀잠 주무세요!